과메기 전문 생산업체 ‘샘물수산’이 경북세일페스타 선정 기념으로 포항 구룡포 과메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샘물수산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1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12% 할인 혜택과 함께 ‘알림 받기’ 동의 시 2%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경북 포항을 대표하는 겨울철 별미 구룡포 과메기가 본격적인 출하에 들어간 가운데 바닷바람에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하면서 특유의 고소한 맛을 내는 ‘구룡포 과메기’는 각종 영양소의 보고로 술안주는 물론 각종 해초, 야채를 곁들어 반찬이나 간식으로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샘물수산은 21년 동안 과메기 제품만을 생산해 온 이치우 생산자가 운영하는 과메기 전문 업체로 한번에 다량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수요에 맞춰 매일 생산하기 때문에 항상 신선하고 좋은 과메기 제품을 선보이며, 현재까지 9만건이 넘는 스마트스토어 후기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껍질만 벗겨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포과메기’부터 완전히 손질을 마쳐 잘라서 먹기만 하면 되는 ‘완전손질과메기’와 신선한 야채가 포함된 과메기 세트 상품까지 다양한 과메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샘물수산 이치우 생산자는 “본격적인 과메기 철을 맞이한 가운데 경북세일페스타 선정 기념으로 많은 분들에게 포항 구룡포 과메기의 참맛을 알리고자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구매후기 9만건이 증명하는 포항구룡포과메기의 참맛을 느껴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샘물수산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