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는 내년에 관내 공원 시설물 및 녹지 유지관리 업무를 수행할 기간제 근로자 37명을 공개채용한다.

모집은 세 분야로 채용인원은 ‘가’구역(설봉공원외 공원구역) 23명, ‘나’구역(설봉공원 및 동지역 어린이공원) 12명, ‘다’구역(설봉공원 화장실) 2명이다.

응시원서(이력서 등)는 오는 12월 4일부터 6일(오후6시)까지 공고문 상 지정된 장소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전자메일 원서 접수가 불가능하며 응시원서 접수 시 제출 서류는 이력서, 응시원서, 등초본, 가족관계증명서, 국민체력 100인증서, 성범죄·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동의서,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경력증명서 등이다. 

제출 서류 중 국민체력 100 인증서는 12월 14일 오후6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분야별 복수 지원은 불가하며 중복 접수 시에는 무효 처리되며  응시자격은  「이천시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및 채용 공고문 상 결격 사유에 해당 하지 않고 이천시 거주 중인 만 55세 이상(공고일 기준)인 자이다.

채용심사는 1차 서류심사 → 2차 기능(필·실기) 및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하며, 근로기간은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 12개월간이며 주5일(40시간) 근무한다.

세부절차 및 응시원서 양식 등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고기간 동안 이천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