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공사는 도매시장 내 중도매인들의 판로 개척과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구리도매시장e몰’을 운영 중이다.

지난 6월과 8월에 치러진 라이브커머스 2회(1차 품목: 옥수수/ 2차 품목: 장어)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이 뜨거워 인기시청 순위 2등 달성, 시청자뷰(20%) 및 사용자액션(95%) 증가 등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이 같은 호응에 늦가을 끝자락인 11월 ‘사과의 황제’로 불리우는 ‘부사 사과’ 품목으로 구리시와 협력해 3차 라이브커머스 진행을 추진한다.

구리시에서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각종 구리시 SNS에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며 판매량 증가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구리도매시장e몰은 타 농수산물 온라인몰에 비해 30%가량 저렴한 합리적 가격으로 시민들에게 맛 좋고 싱싱한 상품 제공할 예정이다.

2023년 지구 온난화에 따른 기온상승, 태풍으로 인한 흉작 등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수확된 ‘금사과’를 선보인다.

일정은 오는 22일  오전 11시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하루 종일 합리적 가격에 제공되며 구매상품은 당일 발송된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진행 중 참여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구매왕·소통왕·퀴즈왕)를 준비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 참여방법은 구리농수산물공사 홈페이지 팝업을 누르고 이동하거나, 구리도매시장e몰 홈페이지에서 팝업을 눌러서 이동, 이 외에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URL(https://view.shoppinglive.naver.com/lives/1175297)을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구리=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