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5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49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상 서비스 혁신 부문(단체 유공)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공단은 기관장의 고객중심경영 실현과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으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6회,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5회,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인증제도(BF인증),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3회 같은 다양한 인증 획득은 물론 고객중심경영을 실현하고자 전략체계를 수립하고 전사적으로 노력한 대내외적인 성과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정수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오산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 양질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려 힘쓴 직원의 노력 덕분이라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시민의 일상에 행복의 가치가 더해질 수 있도록 시민의 목소리를 공단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최승세 기자 css@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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