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관리공사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했다.

공사는 확고한 고객만족 경영의지를 바탕으로 3C(고객경험 혁신, 고객맞춤형 서비스, 고객중심서비스) 실현 등 변화하는 고객수요에 대응하는 중장기 고객중심경영 계획을 수립해 왔다.

박남수 사장은 "공사의 존재 목적은 시민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다고 생각한다"며 "언제나 시민과 연결돼 창의적 마인드와 지속적 혁신으로 고객맞춤형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했다.

SQ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한 심사를 거쳐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에게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광주=박청교 기자 pcg@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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