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티아이, 성희텍스(대표 윤백호)’가 지난 6일, 2023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섬유 원단 유관검사, 엠보 및 후가공’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글로벌티아이는 양주에 위치한 원단 검사소로, 원단 검사 및 수출 포장 전문으로 운영되고 있다. 아울러 성희텍스는 섬유 엠보싱 가공 및 포일, 주름 그리고 섬유 검사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꼼꼼하고 섬세한 원단 검사는 물론이고 엠보 및 후가공 부문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티아이, 성희텍스만의 강점은 브랜드의 성장 및 지원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으며 브랜드 가치 및 우수성을 바탕으로 각 분야에 걸맞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수상하게 되는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을 받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주최 및 주식회사 워드아이네트워크가 주관하고 있는 시상식이다.

한편, 2023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섬유 원단 유관검사, 엠보 및 후가공’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글로벌티아이, 성희텍스 측의 관계자는 “당사는 언제나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향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믿고 찾아 주셨던 덕분에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품질과 신제품 개발에 주력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