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2019년과 2021년에 이어 3회 연속이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기업이 소비자의 관점에서 경영 활동을 수행하고,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이를 위해 공사는 CCM 운영협의체를 조직하고, 고객참여위원회와 시민서비스평가단 등 고객의 경영 참여 확대와 서비스 제고를 돕는 인적 인프라를 구축해 왔다.

또 노상주차장 QR코드 간편결제 시스템과 비대면 상담 챗봇 시스템, 공공시설 예약 시스템 자체 개발 등 기존 서비스의 디지털화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강화했다.

더욱이 지능형 VOC 관리·분석 혁신 프로그램을 도입으로, 통계 분석 등 민원관리 체계를 고도화 한 부분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성남=이강철 기자 iprokc@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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