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이 지난 8일 파주시 운정신도시에 들어서는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했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파주 운정3지구 A33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6개 동 총 522가구 규모로 조성하며 전 가구를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했다.

단지는 내년 12월 입주를 앞둔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입주 시기가 빠르다. 또 분양가상한제를 적용해 가격경쟁력을 갖췄으며, 인근에는 GTX-A 운정역(공사 중)이 예정돼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뛰어난 정주 여건이 돋보인다. 특히 안심통학권을 확보한 교육 여건이 강점으로,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자리하고 심학중과 고교 예정부지도 확보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 북측으로 문화공원이 인접하며, 인근에 심학산 산림공원도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또 주변에 근린상업시설이 예정됐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대형마트와 롯데아웃렛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함께 전 가구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내부 설계로는 현관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를 도입해 수납 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로 공원형 단지를 구성해 쾌적함과 안정성을 확대했으며, 이를 통해 확보한 지상 공간에는 생태연못, 어린이 놀이터 같은 다양한 테마형 조경을 도입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GX룸 등 다양한 운동시설이 들어서는 Lynn Center, 실내체육관(하프코트), 작은도서관, 남녀 구분 독서실 등으로 구성하는 에듀센터, 통학차량 승하차 공간과 연계한 카페 Lynn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미세먼지 저감에 도움을 주는 에어클린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자기기를 손쉽게 제어하는 린 IoT, 무인택배시스템을 도입해 실생활에 편리함을 높인 점도 눈길을 끈다.

청약 일정은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27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내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1순위 청약은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액 이상을 납입해야 한다.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파주시에 거주하거나 수도권(경기도·서울시·인천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가구주·가구원 모두 1순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더 센텀’, ‘더 퍼스트’, ‘센터포레’를 성공리에 공급한 린 브랜드타운의 프리미엄과 위상을 한층 더 높여 줄 랜드마크를 선보이겠다"며 "분양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 견본주택은 파주시 동패동 1802 일원에 위치한다.

<파주>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