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공사는 14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25일간 인천공항 면세점을 이용하는 여객을 위한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알렸다.

프로모션 프로그램은 ▶더블룰렛 게임 ▶행운의 포토 이벤트 ▶인천공항 면세점 OX퀴즈로,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여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에 마련한 이벤트 부스(1터미널 29번, 26번 탑승구 인근과 2터미널 248번, 253번 탑승구 인근)에서 진행한다.

‘더블룰렛 게임’은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에서 당일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여행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부스에 마련한 룰렛을 돌려 기념품(휴대전화 보조배터리, 레디백 등)을 받을 수 있고,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인천공항 면세점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3만 원 상당의 면세점 통합쿠폰도 받는다.

더불어 공항 이용객들이 사진을 찍고 쿠폰과 기념품을 받는 ‘행운의 포토 이벤트’, 인천공항 면세점과 관련한 퀴즈를 풀고 선물을 받는 ‘인천공항 면세점 OX퀴즈’는 면세점 구매 영수증 없이도 참여 가능하다.

인천공항 입점 개별 면세점도 프로모션 기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연말까지 신규 회원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하는 각종 혜택과 멤버십을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연말까지 200달러 이상 결제 고객에게 2만 원 상당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준다.

현대백화점 면세점은 26일부터 24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라운지 40%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경복궁 면세점 역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해 10월부터 진행 중인 ‘더블업 경품 응모 이벤트’는 겨울 프로모션 기간에도 이어진다.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들은 인천공항 1·2여객터미널 출국장에 설치된 무인 키오스크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내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천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1억 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까르띠에 시계(1천만 원 상당) ▶샤넬 백(500만 원 상당) ▶리모와 캐리어(1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최소 300만~최대 2천만 원) 등이다.

인천공항공사 관계자는 "다채로운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겨울 인천공항에서 면세쇼핑하시고 당첨 행운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치동 기자 airi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