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부평구 문화도시센터가 오는 22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지역 뮤지션 음반·영상 제작 지원 사업’으로 제작한 편집 앨범 ‘9 COLOR SOUNDS’의 쇼케이스를 연다.

첫 번째 결과물인 디지털 편집 음반 ‘9 COLOR SOUNDS’은 지난달 25일 멜론, 지니, 유튜브 뮤직 등의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정식 유통됐다. 

또 이를 바탕으로 촬영한 ‘라이브 영상 콘텐츠’는 오는 15일 문화도시부평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체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9 COLOR SOUNDS’ 쇼케이스는 뮤지션들의 무대를 직관하는 자리로, 뮤지션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발표한 곡들 외에도 밴드의 기존 발매 곡들도 함께 선보여 현장을 찾은 팬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공연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오는 23일 오후 4시에 부평문화사랑방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14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첫째 날 공연에는 ▶인천 대표 메탈 밴드 ‘해머링’ ▶능숙한 여유로움이 담긴 보사노바를 구사하는 ‘유효림’ ▶해학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컨츄리를 고집해 온 ‘더 웜스’ ▶펑크 장르에 ‘꼰대’라는 도발적인 제목을 선택한 ‘풀오브’가 출연한다.

둘째 날에는 ▶슈퍼키드 ‘허첵’으로 익숙한 싱어송라이터 ‘덕호씨’ ▶사이키델릭 록의 정석을 구사하는 ‘써드스톤’ ▶풋풋한 팝 사운드로 처음 대중을 만나는 ‘폴로디언스’ ▶특유의 담백함으로 일상을 노래하는 ‘모호’의 1인 밴드 ‘모호 프로젝트’ ▶관록 넘치는 밴드 ‘PNS’가 함께한다.

관람객 전원에게는 ‘9 COLOR SOUNDS’ 실물 음반을 선물한다.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문화도시부평 공식 인스타그램(@cultural_city_bp) 또는 문화도시부평 홈페이지(www.bpcf.or.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구 문화도시센터는 쇼케이스에 앞서 오는 15일 오후 2시 문화도시부평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를 통해 밴드의 라이브 실황을 ‘원 테이크’ 촬영 방식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우제성 기자 godo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