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 창업 전문 브랜드 ‘푸른술집할라’가 “달빛 야시장”이라는 테마로, 70cm 팟타이, 코리아학센, 모츠나베 등의 다양한 신메뉴를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신메뉴인 ‘70cm 에그누들 팟타이’는 태국의 대표 음식인 팟타이를 할라 특제소스로 매콤하게 볶아낸 메뉴로 숏폼 크리에이터인 ‘돼끼’의 다양한 먹방 콘텐츠 컨셉 중에 70cm 먹방 콘텐츠에서 영감을 얻어 출시된 메뉴이다.

푸른술집할라 본사 타베코리아 김태원 상무는 “전국의 다양한 주점 브랜드가 앞다투어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이런 치열한 레드오션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가심비와 가성비를 사로잡는 차별화된 메뉴의 개발은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다. 푸른술집 할라는 다양한 신메뉴의 론칭, 성공 경험이 있는 전담 R&D 팀을 구성해 끊임없이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라며 “이번에 론칭된 신메뉴를 포함하여 향후에도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푸른술집할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른술집할라는 이번 신메뉴 구성에 3종의 하이볼을 (캔디 소다 하이볼, 갤럭시 하이볼, 화이트 앤 맥케이 블랙 하이볼 등) 포함해, 2030 중심의 주류 트렌드를 견인하며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