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3 제24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에듀플렉스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산업에 기여한 기업과 유공자에 대한 감사와 사기 진작을 위해 열린 시상식으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하며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은 프랜차이즈 업계 발전에 기여한 프랜차이즈 기업을 표창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에듀플렉스는 가맹점과 상생 경영정책으로 가맹점주와 동반 성장, 일자리 창출 및 고용 증가로 지역 경제 활성화 등을 인정받아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듀플렉스 관계자는 "올해 창립 20년차를 맞이하여 현재 전국 200개의 지점을 운영 중인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의 대표 사업인 에듀플렉스가 본 상을 받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상생을 지향하며, 브랜드의 신뢰성을 더욱 강화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듀플렉스는 앞선 2017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우수프랜차이즈 6년 연속 1등급 및 명예의 전당에 등극한 바 있다. 3년 연속 수준평가 1등급 브랜드만이 ‘명예의 전당’에 등극이 가능하며 6년 연속 1등급을 받은 교육업체는 에듀플렉스가 유일하다.

2015년 청소년상담복지사업의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장을 받은 바 있으며,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이어 2023년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을 수상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교육 프랜차이즈임을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한편, 2004년 시작한 20년차 업력의 교육 전문 브랜드인 에듀플렉스는 특허받은 VLT 4G 진단 검사 (7년간 3만명 학생 데이터를 분석)를 통해 학생의 공부 유형에 맞는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학습 목표를 세우는 스타트 체크, 자가학습, 데일리 체크, 진로상담 프로그램, 학습 및 행동 관리를 진행하여 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데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에듀플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