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군내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6일 유교2리 마을 주민들, 식당 시골집, 빅타임, 가구업체 나들이가구, 군내 청량동 축복교회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과 쌀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고 알렸다. 

유교2리 마을 주민(유교2리 김종원 이장, 김복순·김영준·김현준·문형옥·박용구·이용창·정만수·함보식 님)과 식당 시골집, 빅타임, 가구업체 나들이가구는 어려운 이웃들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금 205만 원의 성금을 모아 기탁했다.

유교2리 소재 군내 청량동 축복교회는 올해도 교회 성도들과 함께 금 153만 원의 성금과 쌀 100kg을 기탁했다.

유교2리 김종원 이장은 "추운 겨울을 맞아 마을 주민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기부를 실천하게 됐다"고 했다. 

군내 청량동 축복교회 홍재우 목사는 "성탄절을 맞이해 교회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의 사랑을 이웃에게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안광호 군내면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조성에 앞장서주신 유교2리 마을 주민들과 청량동 축복교회 성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기탁해 주신 소중한 성금과 쌀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했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