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백율(대표 이상훈), 가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이동호), (주)KCC글라스 가평공장(공장장 강병구)에서 이웃돕기 성금을 군에 기탁하여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알렸다..

(주)백율(대표 이상훈)에서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주)백율 이상훈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외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은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여에 앞장설 수 있도록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가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이동호)에서는 연말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가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 이동호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외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은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에 전달한 성금으로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KCC글라스 가평공장(공장장 강병구)에서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돕기 성금 3천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주)KCC글라스 가평공장 강병구 공장장은 "이번에 전달한 성금이 우리군 이웃들의 더 나은 삶과 행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기부와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CC글라스 가평공장은 1990년 12월 가평에 공장을 설립한 해부터 매년 가평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품 기부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서태원 가평군수는 "혹독한 추위 속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온기는 추위에 힘들어하는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속에 새로운 희망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가평군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 행렬이 이어지고 있으며, 전달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