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은 2025~2026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참가선수단 및 관람객에게 최고 수준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숙박·외식업소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2일부터 2월 2일까지 2주간이며, 모집대상은 공고일 기준 가평군에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숙박·외식업소이다. 참여하는 숙박업소는 숙박요금을 사전 신고해야 하며, 사전 경기를 포함한 체육대회 기간 중 선수단 외 대실을 위한 퇴실과 추가 금액을 요구해서는 안된다.

군은 신청 참여업소를 대상으로 현장평가 결과 일정 점수 이상을 득하고,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소를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 희망업소는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사업장 소재지 읍·면 행정복지센터 또는 가평군 도종합체전추진단(종합운동장 내)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숙박·외식업 참여업소에 대해서는 타시군에 리스트를 제공하고 대회 대표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며, 참여업소 지정 스티커 부착, 장애인 이동경사로 및 쓰레기봉투 지원,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평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가평군 도종합체전추진단(☎031-580-2675)로 문의하면 된다.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