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는 지난 10일, 최명신 (주)에스디에너지 대표이사가 홀트아동복지회 고액후원자 모임 ‘탑리더스(TOP LEADERS)’에 위촉됐다고 전했다.

탑리더스 66번째 신규 위원으로 위촉된 최명신 대표이사는 지난  2016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 서울후원회원으로 활동하며 후원과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왔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최명신 대표이사의 2024년 전국·서울후원회 신임회장 취임식도 함께 진행됐다.

최명신 대표이사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하는 홀트아동복지회 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되어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명신 대표이사의 후원회 활동 시작은 오랫동안 홀트아동복지회 후원회에서 기부와 봉사를 실천해온 어머니 ‘서화자 회원’에게 큰 영향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명신 대표이사는 "어머니는 7남매를 키우느라 바쁘신 와중에도 홀트일산복지타운의 장애인 봉사를 위해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셨다"며 "어머니의 봉사를 보며 행복과 감사를 경험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은 "홀트아동복지회 전국·서울후원회장이자 탑리더스로 홀트의 가족이 되어주신 최명신 위원께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며 "1천만 원의 후원금은 자립준비청년의 홀로서기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홀트아동복지회 고액후원자 모임 ‘탑리더스(TOP LEADERS)’는 기부와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후원자 모임이다. 

 하남=이홍재 기자 hjl@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