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부천FC1995가 2024 시즌 부천과 함께할 연간·후원회원을 19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회원가입 상품은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연간회원 상품은 성인·청소년회원과 어린이회원으로 구성된다. 성인·청소년회원에게는 회원카드와 함께 무선 충전기와 리유저블백 할인권이 주어진다. 어린이회원에게는 회원카드와 레플리카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후원회원은 후원 방식에 따라 레드멤버, 레알 레드멤버, 블랙멤버, 레알 블랙멤버로 구성되어있다. 레드멤버와 레알 레드멤버는 각 5천 원과 1만 원을 매월 정기후원하는 방식으로 홈경기 관람 혜택 들이 주어진다.

프리미엄 후원회원인 블랙멤버와 레알 블랙멤버에게는 VIP 혜택이 주어진다. 유니폼 교환권과 각종 MD상품 관련 혜택과 함께 경기장 방문 시 VIP석 관람과 웰컴푸드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레알 블랙멤버의 경우 VIP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레알 블랙멤버에 한 해 부천 공식 메디컬 스폰서 오정본병원의 메디컬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이용권을 통해 오정본병원 건강검진 시 동맥경화도 검사와 자율신경기능 검사를 추가 진행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연간·후원회원 가입자에게는 공통적으로 2024시즌 홈경기 무료 및 선예매, 구단 매거진 정기발송, MD할인, 홈경기 이벤트와 경품 추첨 우선 참여 들의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부천FC1995 홍보 마케팅팀(☎032-655-1995)으로 하면 된다. 

부천=최두환 기자 cdh9799@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