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내면민들의 답을 듣고 행동과 실천으로 성과를 얻어내 주민 모두가 살기 좋은 더 나은 군내면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지난 19일 군내면 행정복지센터 3층 다목적홀에서 2024년 군내면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백영현 시장, 최춘식 국회의원, 윤충식 경기도의원, 서과석 포천시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원들과 강효진 자치행정국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김응범 군내파출소장 등 기관장과 유해원 이장협의회장 등 군내면 단체장, 군내면 각 리 이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교육문화센터, 체육시설 등 주민생활편의시설 조성 ▶자율방범대 차량교체 ▶도시가스 공급 ▶수원산 터널 4차선 확장 및 우회도로 개설 ▶산림욕장 조성 ▶노인보호구역 과속단속카메라 조성 ▶하천 범람 피해를 막기 위한 배수로 개선 등 주민들의 많은 의견과 건의가 제시됐다.

백영현 시장은 "주민 여러분과의 소통은 저에게 큰 보람을 준다. 간담회를 통해 들은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적극 시정에 반영해 나갈 것이며, 건의해주신 내용들은 신속히 해결 방안을 모색해 면민 모두가 함께 발전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도산 안창호 선생께서 강조하신 ‘무실역행’의 자세로 실천하는 한 해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