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30일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3층 강당에서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신규법인 수탁 및 관장 취임식이 있었다.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는 올해 70주년을 맞았으며, 이번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신규법인 수탁을 통해 포천시에 맞는 지역밀착형 사회복지사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웃의 향기를 디자인하는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이라는 미션과 ‘커뮤니티 디자인의 TOP 브랜드 기관’이라는 비전으로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한사회복지회 아너스클럽 후원금 전달식을 함께 진행했으며 ▶(주)포딕스시스템 정재호 대표 ▶렉스젠(주) 오영준 대표 ▶(주)더마크 고동국 부장 ▶(주)에이아이네트웍 김도연 대표 ▶(주)시큐인포 김기화 대표 ▶BLESSED FLOWER MARKET 류석진 대표 총 6명의 후원자들에게 아너스클럽 가입증서 및 인증패를 전달했다.

백영현 시장은 "70년 전통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대한사회복지회가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을 수탁·운영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이웃에 대한 사랑과 봉사 정신이 투철하신 신임 김상진 관장을 중심으로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이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김상진 관장은 취임사에서 "30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 모두 포천시를 위해서 쌓아온 시간인 것처럼 느껴진다. 종사자들과 함께 이웃의 향기를 디자인하는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사회복지회 아너스클럽은 1천만 원 이상의 기부금을 완납한 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이날 전달받은 아너스클럽 후원금은 포천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밀착형 사회복지사업 진행을 위해 사용된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