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는 소통 및 참여를 통한 고객중심경영의 실현을 위해 7일부터 23일까지 ‘2024년 고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사업장의 ▶고객 응대 친절도 ▶시설·환경의 편리성, 쾌적성 ▶고객관점의 시설 안전성 등 운영 전반을 점검한다. 모니터링단 활동과 함께 간담회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공사 사업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공사 주요 행사 참여를 비롯해 설문조사 등의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활동기간은 올해 12월까지이며,  7일부터 23일까지 공사 홈페이지에서 ‘고객 모니터링단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mylotus@gmuc.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광명도시공사 고객 모니터링단 담당자(☎02-2610-7356)로 하면 된다.

광명=김영훈 기자 yhkim@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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