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에서 주 1회 정기 부산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벌툰은 기존 부산 창업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었으나 영남권에 거주 중인 예비 가맹점주들의 요청으로 월 1회 진행되던 정기 창업 설명회를 주 1회로 늘렸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벌툰 부산 센터를 신규로 오픈하며 영남권 예비 가맹점주들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볼 예정이다.

벌툰은 현재 창업 프로모션으로 대출 1억에 대한 이자를 전액 지원하며 이와 함께 가맹비 지원, 교육비 지원 등 총 6천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은 카페창업에 영화, 만화책, 보드게임, 닌텐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경쟁력을 더한 이색 카페 창업 업종으로 일반적인 카페창업과 달리 시간요금제 수익과 음식 요금 수익을 모두 얻을 수 있는 이중 수익 구조를 갖추고 있다. 또한 시간 요금제 수익은 면세가 적용되기 때문에 45%의 높은 순수익을 보유하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서울·경기뿐만 아니라 지역 곳곳에서 벌툰 창업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다.”며 “부산 지역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 거주 중이신 예비 가맹점주분들도 모두 상담이 가능하니 벌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만화카페 벌툰은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벌툰 본사와 신규 오픈한 부산 센터에서 매주 정기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설명회 참석 시 벌툰 창업에 대한 브리핑 참관 및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이 진행된다.

벌툰 창업 설명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벌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