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매거진신문이 최근 인천시 중구 하버파크호텔 대회의실에서 창간식을 개최했다.
 

창간식에는 강성옥 인천시 대변인, 박용렬 대한노인회 인천시연합회장, 장기천 강화군지회장, 임승일 옹진군지회장, 박길정 중구지회장, 전덕린 동구지회장, 이종원 미추홀구지회장, 이경자 연수구지회장, 김동인 남동구지회장, 윤성순 부평구지회장, 김대기 계양구지회장, 조재길 서구지회장, 이동휘 농아인지회장, 각 군·구 노인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식전행사인 전영호 교수의 테너 공연에 이어 공식 행사에서는 박용렬 회장과 각 군·구 지회장에게 명예기자 위촉장을 수여했다. 시니어매거진신문 강명도 논설위원과 정태견 편집위원장 등 16명에게도 위촉장을 전달했다.

신명호 발행인은 창간사에서 "어른을 존경하고 어른과 함께 호흡하는 어른을 위한 신문인 시니어매거진신문은 인천 50만 어르신을 위한 신문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용렬 회장은 격려사에서 "시니어매거진신문 창간식이 어르신을 위한 위문공연과 경로잔치 분위기로 너무 좋다"며 "앞으로 인천 50만 어른들 대변지로서 꼭 필요한 신문으로 자리 잡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시니어매거진신문은 월간 신문으로 인천 군·구 지회를 통해 노인 기사를 중심으로 시니어 건강, 시니어 여가문화 등을 다룰 예정이다.

유지웅 기자 yjy@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