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스기념병원이 의료서비스 강화를 위해 우수한 의료진을 다수 영입했다.

22일 윌스기념병원에 따르면 다음달부터 새롭게 진료를 시작하는 전문의는 신경외과(뇌), 영상의학과, 산부인과, 외과, 정형외과, 신경과 전문의 총 6명이다.

심·뇌·혈관센터에는 신경외과 전문의 이민형 원장과 영상의학과 전문의 황현승 원장이 진료를 시작한다.

뇌졸중, 뇌동맥류, 뇌혈관기형, 경동맥협착, 두부외상 등에 대한 뇌혈관 시술 및 수술을 전문적으로 진료할 예정인 이민형 원장은 충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가톨릭중앙의료원과 성빈센트병원 임상강사,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 뇌신경센터 교수로 임상경험을 쌓았으며, 활발한 연구활동도 한다.

황현승 원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아산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진료 경험을 쌓았다. 대한영상의학회, 대한인터벤션영상의학회, 유럽인터벤션영상의학회, 아시아태평양인터벤션영상의학회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대한인터벤션영상의학회 인증의로 동맥·정맥질환에 대한 중재시술(인터벤션)과 투석혈관 시술, 만성통증 색전술을 담당한다.

산부인과 이경술 원장은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 분당제생병원, 동국대경주병원 등에서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쌓았다. 주요 진료분야는 자궁내막증, 자궁근종, 자궁선근종, 난소종양, 만성골반통을 비롯한 다양한 여성질환이며 복강경수술로 자궁질환을 치료할 계획이다.

외과 오영식 원장은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강북삼성병원, 평택성모병원 외과 과장 등을 역임하며 풍부한 임상경험과 숙련도를 갖췄다. 오영식 원장은 상부 위장관질환, 담도계질환, 갑상선 질환 등에 대해 진료하며 탈장부터 위·대장·담낭·췌장에 대한 복강경수술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더욱이 산부인과 이경술 원장과 외과 오영식 원장의 영입으로 복강경을 사용해 치료할 수 있는 분야가 확대됐다.

관절센터 양화열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은 을지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을지대학교병원, 국제나사렛병원 등에서 임상경험을 쌓았으며 키움히어로즈 구단 팀닥터를 역임했다. 어깨, 무릎과 족부 질환 들을 전문적으로 진료할 예정이다.

뇌신경센터 박건우 원장(신경과 전문의) 동국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하고 강동경희대학교병원에서 진료경험을 쌓았다. 박건우 원장은 뇌졸중, 치매, 파킨슨병, 어지럼증을 진료한다.

박춘근 윌스기념병원 이사장은 "새로운 의료진들이 영입되면서 복강경 수술의 활용 영역이 넓어졌다"며 "다양한 분야의 유능한 의료진 확충으로 지역거점 종합병원으로서 필수의료와 전문성 강화로 환자들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김강우 기자 kkw@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