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이 4월 28일까지 봄 시즌을 겨냥하는 ‘초대형 하리보 오프라인 콘텐츠’를 하리보코리아와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단독 개최한다. 

‘하리보 블루밍 가든’은 ‘신세계사이먼’과 글로벌 기업 ‘하리보 코리아’가 협업해 국내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이는 ‘체험형 오프라인 전시 프로젝트’로 올해 2회째 맞는다. 올해는 아트 플랫폼 프린트베이커리도 함께 참여해 아트와 즐거움이 가득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해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를 진행한 결과 공휴일 수도권 3개 점포에서 하루 10만 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SNS에서는 인증샷 해시태그 수가 1만이 넘을 정도로 봄나들이 시즌의 명소로 각광받아 왔다. 

올해는 점별로 하리보의 IP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조형물로 규모 있는 이색 공간을 연출하고, ‘온실 하우스’을 형상화하는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조성하는 등 고객 경험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특히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은 EAST광장에 초대형 온실 하우스를 배경으로 하리보 대표 젤리 아트워크 장식으로 꾸며진 원형 젤리 정원을 선보인다. 온실 가든 주변에는 하리보 인기 젤리 제품을 모은 ‘스타믹스’로 꾸며진 플라워 포토존도 조성된다. 주변 나무에는 150여 개의 젤리곰 네온 조명으로 꾸며 야간에도 화려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신세계사이먼 전 지점에서는 유리 온실 가든을 모티브로 조성된 초대형 하리보 팝업 스토어도 조성한다. 하리보 팝업스토어에는 젤리류 · 한정판 콜라보 작품 등 총 350여 종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독일 본사에서 직수입한 굿즈와 한정판 젤리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한다. 신세계사이먼 전 지점에서는 주말과 공휴일에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하리보 마스코트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한정판 하리보 풍선 증정과 현장 룰렛 이벤트로 상품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오직 신세계 아웃렛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올해 단독으로 진행하게 됐으며, 지난해 보다 더욱 규모 있게 아트와 즐거움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여주=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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