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서부여성회관은 오는 22일부터 서부여성회관 2024년 제2기 사회교육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알렸다.

교육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6월 15일까지 11주간 진행한다. 모집강좌는 총 8개 분야 80개 강좌로 구성했다.

한식조리기능사,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교육 등의 기존 교육과 반려동물 수제간식 만들기, 나만의 주얼리 만들기, 부동산 경매 수업 등의 다양한 신규 교육도 운영한다.

특히 반려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강좌는 1천200만 반려인 시대에 맞춰 편성한 맞춤형 교육이다. 건강한 식재료로 직접 만든 간식으로 반려동물의 영양 및 건강을 관리한다는 점에서 기대가 큰 교육이다.

올해 제2기 사회교육 일반접수는 22일부터 서부여성회관 홈페이지(www.incheon.go.kr/wiw)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저소득 한부모 가족 등은 우선모집 대상자로서 20일부터 신청 가능하다.

강좌 소개와 일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부여성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2-458-7360)로 문의하면 된다. 

황지호 시 서부여성회관장은 "수강생들의 관심과 제안을 적극 반영해 야간 교육과정을 확대하고 자격증 취득과 취·창업에 신규 단기 교육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민호 기자 hm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