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포천시농업재단은 오는 29일까지 지역 농업인과 농식품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및 유튜브 활용 마케팅 지원사업을 신청 받는다.

농업인 및 농식품 기업은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을 통해 누리집,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홍보 콘텐츠 제작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유튜브 활용 농가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활용하는데 필요한 기술,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편집하는 기술 등 노하우를 지원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포천시 내 농업인 및 농식품 기업은 포천시농업재단 누리집(www.pcaf.or.kr)을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재)포천시농업재단(포천시 호국로 1423, 청년비전센터 3층) 방문 또는 전자우편(7964130q@pcaf.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재)포천시농업재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지역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 농가와 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재)포천시농업재단 누리집(www.pcaf.or.kr)을 확인하거나 (재)포천시농업재단 유통지원팀(☎031-538-6813)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