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지난 31일 두 번째로 안성을 찾아 김학용 안성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이날 오전 안성 공도지구대 사거리 유세에서 "안성 철도를 비롯한 약속을 김학용 후보와 함께 지키겠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안성이 보배 같은 곳이고, 희망 같은 곳이다. 우리의 일꾼이자 우리의 희망 김학용이 있기 때문이다"라며 "김학용이 낸 공약들을 보고 저는 깜짝 놀랐다. 이걸 하면 안성이 바뀔 수밖에 없지 않겠는가. 김학용을 한 번 더 선택해 주시면 제가 김학용과 함께 안성에서 안성맞춤으로 같이 갑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안성 철도를 원하시면 김학용을 선택해달라. 우리는 약속을 지키는 사람들이다. 제가 김학용을 끝까지 응원하겠다. 제가 안성과 김학용과 끝까지 함께 하겠다"라며 김학용 후보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이어 김학용 후보는 "지금 안성은 중차대한 기회를 맞이했는데, 모처럼 시작된 안성발전의 기회를 살려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부러워하는 안성시로 만들겠다."며 "4년 동안 안성과 대한민국을 위해 후회 없이 일할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는 "안성은 10년 내 인구 30만 도시를 앞두고 있으나 여가 시설이 부족해 대책이 필요하다"라며 "임기 중에 10만평(33만578 ㎡) 규모의 가족공원 2개를 서안성체육센터옆과 옥산뜰에 만들고, 공도 고등학교 신설, 합리적인 광역버스 정차 개편 등을 집권 여당과 이뤄내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안성=홍정기 기자 hj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