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바이어 초청 중소기업 종합전시회인 제27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G-FAIR KOREA 2024)가 참가기업 모집을 시작한다.

2일 경과원에 따르면 G-FAIR KOREA 2024는 올해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G-FAIR에는 국내외 800여 명의 유력바이어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수출상담회 ▶구매상담회 ▶피칭데이 등의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된다. 또한 참가사는 제품 홍보 프로모션, 최신 트렌드 세미나,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할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B2B 부문부터 B2C 부문까지 ▶소비재 기업(리빙, 뷰티, 식품, 건강용품 등) ▶산업재 기업 ▶미래산업 기업(IoT, AI, 빅데이터 등)과 관련한 국내 중소기업이다.

‘G-FAIR 얼리버드’ 조기 신청은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이달 30일까지 1차 조기할인 기간 동안 신청하는 기업에게는 ▶참가비 50% 할인 ▶온·오프라인 홍보 서비스(바이어 뉴스레터 배포, SNS 콘텐츠 배포 등) ▶전시 마케팅 실무 교육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강성천 경과원장은 "현재 대내외 어려운 경제 환경으로 인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 또한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유력 바이어를 초청하는 등 참가기업들의 국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들은 G-FAIR KOREA 공식 홈페이지(www.gfair.or.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박건 기자 g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