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3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경기도 시군 산하  상하수도 지방공기업 중 1위를 차지, 고객만족 서비스 우수 공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알렸다.

 행안부 주관으로 시행한 2023년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2024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의 일환으로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전국의 지방 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는 그 동안 정기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수돗물평가위원회 개최 및 수돗물 품질보고서를 제작 발송하는 등 투명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특히 상 하수도 누수 등 민원 발생 시 즉각 현장으로 출동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강화해 군민 호응과 신뢰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재진 맑은물관리사업소장은 "다함께 미래로 Yes, 연천!이라는 군정 슬로건과 맑은물관리사업소 비전인 ‘물은 생명입니다’라는 구호 아래 전 직원이 한마음 한 뜻으로 노력해 고객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천=정동신 기자 dsc@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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