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가 2024년 경기도 문화사계 봄꽃축제에서 배달특급과 사회가치생산품 ‘착착착’ 브랜드 현장 홍보를 진행했다.
 

8일 도주식회사에 따르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열린 축제에서 도주식회사는 배달특급과 착착착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배달특급은 홍보물과 함께 소비자에게 공공배달앱 설명과 가입을 유도했다. 행사 시작일부터 봄을 맞아 배달특급앱에서 배달비를 최대 4천 원 지원하는 ‘봄날엔 배특’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아울러 도 사회가치생산품 공동브랜드 ‘착착착’도 집중 홍보했다. 착착착 대표 상품인 국수·간장 선물세트와 쿠키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여성기업이 참여한 펠트 가습기, 동전지갑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방문객에게 제공했다.

이승록 대표이사 권한대행은 "벚꽃축제를 보러 온 도민들에게 공공배달앱의 순기능과 더불어 사회가치생산품 브랜드를 알리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했다.

이은채 기자 chae@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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