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명문화재단는 15일부터  28일까지 14일간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20여명을 공개 모집한다.

2021년 시작해 3기를 맞이한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는 재단 정책과 사업 방향성에 대해 시민들이 직접 의견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광명문화재단의 발전방안을 제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올해는 시민의 눈높이에서 재단을 살펴보기 위해 광명문화재단이 진행하는 문화행사 단체 관람, 활동내용과 의견 공유를 통한 문화재단 발전방안 제안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3기 참여자에게는 ▶광명문화재단 운영기관 투어 및 사업 체험 ▶위촉장 수여 ▶행사 참석에 따른 소정의 수당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광명시에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시민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나, 더 많은 시민들이 재단을 인지하고 문화예술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광명문화미식회> 1~2기 또는 청년홍보단<아리> 4기 참여자는 신청할 수 없다. 

신청방법은 광명문화재단 누리집 공고 내용 확인 후 구글폼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3기 모집 관련 자세한 정보는 광명문화재단 누리집(www.gmcf.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기획홍보팀 ☎02-2621-8884.

광명=김영훈 기자 yhkim@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