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을 사랑하는 당신, 무대 위의 별이 되어라! 

이천문화원은 제38회 설봉문화제의 일환으로, 이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3회 이천갓탤런트’ 경연대회를 연다.

이천갓탤런트 경연대회는 노래, 춤, 연주, 장기시연 등 모든 장르의 공연이 가능한 이천시민의 장기자랑 대회로, 오는 9월 7일 이천세라피아 광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로 3회째인 이번 경연대회는 이천시민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이천 곳곳에서 공연예술가와 관객이 소통하는 무대가 펼쳐지기를 기대하는 행사로, 경연이 끝날 때마다 심사위원의 조언과 따뜻한 격려가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대회 수상팀은 대회 다음날인 9월 8일, 설봉문화제 공연무대에 정식으로 초청되는 등, 공연예술을 사랑하는 아마추어 예술인을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이천시민은 이천문화원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지난 11일부터 5월 17일까지 메일(cc467ic@hanmail.net))이나 카카오톡 친구추가(2000culture)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문화원 사무국(☎031-635-2316)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성원 원장은  "이천갓탤런트를 비롯해 설봉문화제의 모든 축제 프로그램은 이천시민이 직접 기획하거나 참여하는 열린 행사로, 이천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축제이자, 여전히 이천시민의 문화적 향유를 담당하는 이천의 대표문화축제로 더 발전해나가겠다"고 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