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도 추천받고 마일리지 할인도 챙기세요"

대한항공이 ‘두근두근 설레는 봄, 마일리지로 떠나 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여행지를 추천한다.

마일리지 이벤트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중·단거리 노선부터 미주, 유럽 등 장거리 노선까지 마일리지 사용이 용이한 여행지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다. 

이달부터 10월 출발까지 마일리지 좌석 예약이 가능한 여행지를 추천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마일리지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4∼5월에는 봄철 인기 여행지인 일본 노선과 유럽의 주요 도시를, 5∼6월은 마일리지로 가장 많이 여행하는 방콕을 포함해 하노이, 마닐라 등 동남아 노선을 추천하고 있다. 

‘보너스 좌석 확인하기’ 페이지에서 출발 일별 좌석상황도 개별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받은 여행지로 여행할 경우 왕복 기준 최소 5천마일리지부터 최대 1만마일리지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고객 혜택을 감안해 여행지 추천 이벤트를 연장·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항공권 운임의 최대 30%까지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는 ‘캐시 앤 마일즈’ 서비스를 지속 운영하고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다양한 굿즈 판매와 ‘스카이패스 딜(Deal)’ 기획전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최상철 기자 csc@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