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케이블, 위성 채널들도 다양한 특집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음악채널 m.net은 27-29일 오후 1시 인기 가수들이 평소 듣고 싶어하고 좋아하는 노래를 들어보는 추석특집 '스타 리퀘스트'를 방송한다.

KMTV는 27-29일 오후 4시 신화, 동방신기, 버즈, SG워너비, 보아의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오후 5시부터는 김범수, 신승훈, 린의 콘서트 녹화분을 방송한다.

영화전문채널 Home CGV는 25-28일 오후 1시 '한국영화의 힘'을 편성해 '동갑내기 과외하기','살인의 추억','피아노 치는 대통령','튜브' 등을 방송한다. 또 오후 3시30분에는 '반지의 제왕-반지원정대','정복자 칼','스파르타쿠스','십계'등이 방송된다.

영화오락채널 XTM은 개국 1주년 특집으로 'XTM 블록버스터 퍼레이드'를 27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오후 10시에 편성해 '캐치 미 이프 유 캔','턱시도','배트맨 포에버'를 방송한다.

국내 최초의 디지털케이블 PPV서비스인 CGV CHOICE는 최신작인 '실미도'.'반지의 제왕3-왕의 귀환','효자동 이발사'등과 함께 '스캔들','황산벌','어린신부'.'범죄의 재구성' 등 흥행작들을 편성했다.

푸드채널은 27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되는 'Taste Your Life'에서 손님 초대시 좋은 특별요리를 소개하고, '우영희의 아름부엌'에서는 색다른 명절 음식을 살펴본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은 27일부터 10월1일까지 오후 10시에 미국 여성 무술인과 함께 무에타이, 카포에라, 공수도, 합기도, 사바테의 본고장에 찾아가 세계 최강 무술들을 차례로 연마해 보는 특별 다큐멘터리 '최강! 무술열전'을 방송한다.

애니원은 '바람의 검심 극장판'을 준비했으며, '포켓몬스터' 두 번째 극장판인 '루기아의 탄생'과 '피카츄 탐험대'를 연이어 방송한다.

MBC 드라마넷은 10월 한국공연을 앞두고 있는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앙드레류의 이탈리아, 런던, 베를린 공연실황을 27일 오후 3시에 방송한다.

MBC게임은 추석특집으로 인기그룹 여행스케치가 출연하는 '스타커플대항전'을 방송한다. 여행스케치는 그들의 근황과 '산다는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등의 히트곡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부른다.

MBC MOVIES는 '플루크','사라진 벤지','스튜어트 리틀' 등 동물을 주인공으로 한 코믹 어드벤처 3편을 27-29일 오후 6시에 편성했다. 또 '시스터 액트','장화,홍련','프레데터','사랑과 영혼' 등 시청자가 뽑은 영화 베스트10을 방영한다.

MBC ESPN은 장미란, 박태경, 이동수, 남유선, 유용성 선수 등이 출연하는 ' 아테네의 영웅들과 함께'를 28일 오후 5시에 방송한다. 마이크 타이슨의 경기를 다시볼 수 있는 '그레이트파이트 존'은 9월 27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Q채널은 영국, 독일, 일본, 미국 등 4개국 국민의 문화적 차이를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몰래카메라, 호텔에서 생긴 일'을 방송한다. BBC가 2000년에 태어난 25명의 아이들을 선택해 20년 간 관찰하는 '밀레니엄 베이비4'도 방송된다.

히스토리채널에서는 코미디언들의 삶과 애환을 다룬 '웃겨야 사는 사람들' 과 대통령의 아이들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대통령의 아이들'을 방송한다.

디즈니채널은 25-26일 '디즈니 애니메이션계의 거장 시리즈'로 프랭크 토마스의 '피노키오'와 볼프강 래이터맨의 '아리스토캣'을 방영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