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써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시청이나 동사무소 등의 대표전화를 통해 여러번 전환하는 불편 없이 담당자와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시는 “담당자와 바로통화가 가능하도록 해 전화를 지연해서 받는 사례나 여러 직원을 거쳐 담당자와 통화를 하게 되는 불편함이 현저히 줄어들었다”고 설명했다.
시흥시의 전화민원인에 대한 친절서비스를 위해 작은 불편을 해결해 주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이번 조치는 시 홈페이지의 조직안내란의 부서별 직원정보나 부서·동별 홈페이지의 업무안내란에서 개인별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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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옥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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