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제18회 과천시립여성합창단(지휘 김희철) 정기연주회가 오는 24일 오후 7시30분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5개 팀의 전문여성합창단이 참가, 섹션별로 레퍼토리를 구성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화챔버콰이어(지휘 박신화), 하남시립여성합창단(지휘 김형윤), 군포시립여성합창단(지휘 이중대), 분당구어머니합창단(지휘 임진순)이 과천시립여성합창단과 펼치게 될 이번 공연은 `SSA Festival'을 주제로, 보다 전문화되고 새로운 합창문화의 보급과 다양한 합창레퍼토리를 연주할 예정이어서 SSA(여성합창)만의 독특한 색채를 만들어 시민과 청중들에게 폭넓은 음악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9월 창작곡 공모를 통해 당선된 이일찬씨의 `나비'가 과천시립여성합창단에 의해 초연될 예정이다.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은 창단 후 시민의 정서함양과 시의 문화예술발전은 물론, 여성합창 레퍼토리 세미나 등 다양한 레퍼토리 확대보급 및 공연문화예술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오고 있다.

이번 공연은 일반 3천 원, 시립예술단문화가족 및 학생 2천 원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시립예술단 사무국(☎500-1400, http://www.artgccity.net) 또는 시립예술단 사무국과 티켓링크(☎1588-7890 http://www.ticketlink.co.kr)로 하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