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하남시가 2006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 계획을 수립 추진한다.
 
시는 시정의 주체인 시민을 최고의 고객으로 알며 모든 민원사항에 대해 친절하고 신속·공정하게 처리하고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쉽고 신속하게 제공, 불친절한 행정 서비스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 보완 한다는 방침이다.
 
시는 이를 위해 민원 아카데미 센터를 설치, 직원중에 강사를 모집·선발, 공신력 있는 위탁교육 기관에 친절 기본 교육 및 전문 강사 과정을 수료 후 수시로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필요시 공익요원 및 일용직, 관내 주요업체 등도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행정 서비스 헌장의 내실 있는 추진을 위해 고객 만족도 조사, 위탁교육 실시 등 의식 개혁을 강화하는 한편 전화 친절도 평가, 무인 민원 발급기 확대 보급, 고객의 소리함 업 그레이드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