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6월 16일부터 9월 14일까지 13주간 설악과 제주 등 두 곳에서 나뉘어 진행되는데 이동 시 젠트라, 토스카, 윈스톰 등 GM대우차가 시승용으로 제공되고 경품으로도 39대가 주어진다.
GM대우 닉 라일리 사장은 “이처럼 대규모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은 제품 성능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의 표출”이라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를 원하면 홈페이지(www.gmdaewoo.co.kr)나 전국 GM대우 영업소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기간은 1차(∼24일)와 2차(5월 25일∼6월 24일)로 나눠 진행된다.
(문의 ☎02-516-3841)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배인성 기자
isb@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