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남양주시가 운영하는 팜시티 쇼핑몰에서는 `여름맞이 특별 행사전'으로 다음달 20일까지 왕실에 진상됐다는 남양주 먹골배즙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1박스(50개)에 2만1천 원하던 배즙을 1만7천 원에 판매하고 2박스에 3만 원, 3박스는 4만4천 원에 판매하며 무료로 배송까지 해준다.

또 10번째, 20번째, 30번째… 등의 주문고객에게는 배즙 1박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주문은 인터넷농산물쇼핑몰 팜시티(www.farmcity.net)나 전화(☎031-590-4572, 2572)로 신청하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현재 시가 운영중인 팜시티 쇼핑몰은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남양주 대표 농가가 생산한 농산물을 인터넷을 통해 직거래로 판매해 그 만큼 값이 싸고 상품이 믿을만하다는 점이 장졈이라며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배즙 대부분이 정상과일 보다 품질이 떨어지는 배로 제조되고 있지만 남양주 먹골배즙은 최고 품질의 먹골배 만을 사용해 만든 원액에 인공색소나 향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가정에서 만든 것과 같은 순수한 천연 배즙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자랑했다.

한편 팜시티 인터넷장터는 남양주 장뇌삼, 남양주 배빵을 비롯해 동충하초, 상황버섯 등 남양주지역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쇼핑몰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