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홈쇼핑 방식을 통한 마티즈 마케팅은 마티즈의 주요 고객이 30~40대 기혼여성이며, 이들이 홈쇼핑과 인터넷을 통한 물건 구매에 익숙하다는 점에서 착안한 것이라고 대우차판매 및 GM대우는 설명했다.
홈쇼핑 형식의 사이트는 상품안내와 상담, 마티즈의 역대 공중파 광고, 마티즈 실제 고객의 인터뷰, 마티즈의 컬러 및 디자인 소개 등의 내용으로 채워진 4개 채널로 구성됐으며, 오는 11월11일까지 계속된다.
이번 온라인 마케팅 행사에는 인터넷 사이트(www.channelmatiz.com)를 통해 회원 가입 없이 즉시 참여할 수 있고, 구입상담 신청자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대형 PDP TV와 캠코더, 고급 네비게이션 등 총 1천500만 원 규모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한경일 기자
gihan@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