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경기도당(위원장 남경필 의원)은 17일 오전 상임운영위원회의를 개최하고 북핵실험 및 전시작전권 단독행사 규탄 집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키로 하는 등 위중한 현 안보상황에 대한 대처활동을 강화키로 했다.
 
또 당지도부에서 제출한 제3차 인선안을 심의해 추인했으며 부위원장단 추가 인선과 권역별 부본부장을 인선해 이달 중으로 조직구성을 완료할 예정이다.
 
이날 도당 정책본부 부본부장에는 신계용(43) 성남시도의원, 이공환(48) 전 고양시덕양구갑지구당기획실장이 정무위원장은 최중엽(55) 평택시도의원, 경제투자위원장은 김기선(53) 용인시도의원, 교육위원장 은 임우영(46) 파주시도의원, 문화공보위원장은 이백래(51) 안산시도의원, 농림수산위원장은 최지용(51) 화성시도의원, 보사여성위원장은 박명희(51) 비례대표도의원, 건설교통위원장은 천동현(41) 안성시도의원, 도시환경위원장은 신득철(59) 고양시도의원, 정책연구실장은 백승대(45) 광명시도의원이 각각 임명됐다.
 
조직본부 부본부장에는 장호철(48) 평택시도의원과 박광진(43) 안양시도의원이, 중앙위연합회장은 황은성(44) 안성시도의원이 연임됐고 여성위원장은 이종월(62) 전 비례대표도의원, 차세대여성위원장은 이현영(31) 당여성정치캠프 1기회장, 디지털위원장은 조강호(38) 도당청년부위원장, 수석부대변인은 정찬민(47) 전 중앙일보기자, 김주식(42) 전 연합뉴스기자, 부대변인은 한규택(40) 수원시도의원, 전동석(44) 광명시도의원이 각각 선임됐다.
 
경기도당은 기초의원협의회 구성을 완료하고 19일 도당회의실에서 협의회를 개최해 경기도당기초의원협의회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고양시 일산서구 기초의원 자선거구 보궐선거의 한나라당 김태임 후보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도당당직자 및 운영위원장의 유세지원은 물론 도당상임운영위원회 임시회의를 후보선거사무실에서 23일 오전에 개최하고 중앙당직자 및 국회의원의 적극적인 유세지원을 요청하기로 했다.
 
또한 도당은 26일 상임운영위원회 직후 임명장 수여식, 도당 현판 제막식, 당사 3층 입주식 등을 함께 개최키로 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