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안양시설관리공단 평촌아트홀 주관으로 열리는 안양문예시민창작예술축제인 `당신도 예술가' 창작활동에 참가할 가족(4명 기준) 125팀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문화관광부와 국무총리복권위원회, (사)전국문예회관연합회 후원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22일 오후 2시 평촌아트홀 실외전시장인 자유공원에서 열리며, 바람기둥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한지다이어리 만들기 등 총 3가지 창작활동을 즐길 수 있는 가족 화합의 예술 한마당잔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바람기둥 만들기는 바람을 불어넣은 90m의 기둥에 색색의 컬러 시트지를 이용, 그리고 싶은 모양이나 그림, 글을 적어 모자이크로 채워 나가는 창작활동으로 참가팀 모두가 다함께 참여, 멋진 그림기둥을 완성하게 된다.

천연비누 만들기는 아로마, 과일 향 등 다양한 향기로 별, 꽃, 하트, 동물, 예쁜 인형들의 틀을 이용,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비누를 직접 만들어 보면서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비누와 자연의 재료로 만든 비누를 비교 체험할 수 있게 된다.

한지다이어리 만들기는 고운 한지를 접어 전통 제본법을 이용, 나만의 비밀 다이어리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게 되며, 참가비는 가족당 1만 원으로 3가지 프로그램에 모두 참여할 수 있고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문의 : ☎389-5380~1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