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27)가 한밤중 길가에 쓰러진 남성 취객을 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같은 사실은 이효리의 도움을 받은 남성이 한 일간지  독자투고란에  감사의 글을 올리며 세상에 알려졌다.
   
14일 새벽 이효리는 일을 마치고 서울 서초동 자신의 집으로 가던 중  한전아트센터 인근에 쓰러진 취객을 발견했다.
   
이효리의 소속사인 DS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때 이효리는 혼자가 아닌,  코디네이터와 함께 있었다"며 "취객을 그 자리에 두면 범죄의 위험에 처하고 교통사고를 당할까 봐 깨웠다. 하지만 만취한 상태여서 일어나지 않자 취객의 휴대폰으로 그의 집에 전화해줬다"고 설명했다. 이효리는 취객의 동생이 현장에 올 때까지 그  자리에서 지키고 서 있었다고 한다.
   
이효리의 도움을 받은 취객은 서울 서초구에 사는 건축설계사 정모 씨. 24일 한 일간지에 '이효리 씨 고마워요!'란 제목의 글을 투고한 그는 "동생은  내가  쓰러져 있는 곳까지 올 수 있도록 연락을 취해 준 사람, 또 그곳까지 가는  동안  근처에서 떠나지 않고 지켜준 사람이 놀랍게도 연예인 이효리라고 했다"며 "그의 이름 석자에도 놀랐지만 취객이 쓰러져 있어도 나 몰라라 하는 세태를 생각하면 그의 마음이 너무 고맙고 용기가 놀라웠다"고 감사의 뜻을 표시했다.  
   
또 "그대로 길가에 쓰러져 있다가 무슨 흉한 일이라도 당했으면 어찌했을까  하는 아찔한 생각에 그의 배려가 더욱 고맙게 느껴진다"며 "연예계의 큰 별이 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DSP엔터테인먼트는 "매니저들도 남성의 글이 게재된 일간지에서 전화가 오기 전까지 이효리의 선행을 아무도 몰랐다"고 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