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선희(42)가 극비리에 재혼했다.
   
이선희는 19일 오전 팬카페를 통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선희는 글에서 "최근 가족 친지들만 초대해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며 "이제서야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스럽고 쑥스럽다. 팬들에게 내가 직접 알리는게  도리여서 팬카페에 글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자에 대해 "남편은 연예인이 아니기 때문에 사생활이 알려지는 걸  부담스러워했다"며 "결혼 사실을 알리지 않은 것도 남편을 보호해주고 싶어서였다"고 덧붙였다.
   
이선희의 재혼은 10년간 함께 일한 후크엔터테인먼트의 권진영 대표와 소속  관계를 정리하고 7월 말 딸과 함께 미국으로 떠나며 이미 예견됐다. 당시 상대 남성은미국 LA와 서울을 오가며 사업을 하는 사업가로 두 사람은 5월 LA에서 개최된 '2006할리우드볼 음악 대축제'에서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이달 초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함께 미국으로 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희는 글에서 항간에 떠돈 은퇴설에 대해 "체계적으로 음악공부를  더  하기 위해 미국 대학에 입학하려 한다"며 "전부터 공부를 하고 싶었지만  여러  상황으로 여의치 않았다. 남편이 많은 힘이 돼줘 용기를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선희의 재혼 소식이 알려지자 다음 팬카페 '하늘빛 써니사랑' 첫 페이지에는 '선희언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늘 그립습니다. 그래서, 당신을 기다립니다'라며 '영원한 당신의 팬 홍당무 일동'이란 축하 글이 올라왔다.
   
1984년 'J에게'로 '제5회 강변가요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한  이선희는  작년 봄 13번째 음반 '사춘기(四春期)'를 내고 20여 년간 왕성하게 활동했다. 또 같은 소속사 가수인 이승기의 음반 프로듀서로 참여하기도 했다. 또 1991~95년 서울시의회 의원으로 재직한 바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