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성남시립교향악단은 23일 오후 7시30분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제3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성남시립교향악단과 초청 협연자 등 총 88명이 출연, 팝스콘서트 1부에서는 ▶오케스트라의 아프리칸 심포니 ▶소프라노 장선화의 `고향의 노래', `나의 백작님'(Strauss의 Die Fledermaus 중) ▶테너 김준홍의 `물망초', `별은 빛나건만'(Puccini 의 Tosca 중) ▶장선화와 김준홍의 `사랑의 이중창'(오페라 춘향전 중) 등을 선사한다.

이어 2부에서는 ▶소프라노 정수경의 `나 가거든(OST From 명성황후)' `I Got Rhythm(From The Musical `Crazy For You')' ▶그룹 나무자전거의 `너에게 난 나에게 난', `너를 떠나가며', `힘을 내 오빠', `당신의 의미', `짝사랑', `보물(선생 김봉두 주제곡)' 등을 선보인다.

특히 초대 콘서트를 갖는 `나무자전거'는 화려한 비주얼을 내세우는 젊은 한류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을 뿐 아니라 이날 아무런 기계적 장치 없이 두 대의 통기타와 목소리만으로 음악의 깊은 맛을 느끼게 해 줄 예정이어서 색다른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이 기대되고 있다.

연주회 관람표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전석 3천 원이다.

문의 : 문화예술과 예술팀 ☎729-4221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