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경기도당 (위원장 남경필 의원)은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 한나라 여성파워 네트워크 강의실에서 상임운영위원회의를 개최했다.
 
지난 3~14일 사이에 실시한 동, 서, 남, 북 4개 권역 당원교육을 수료한 실적을 근거로 심의해 수원권선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신현태)를 교육우수 당원협의회로 선정했고 추후 포상하기로 했다.
 
경기북부지역본부(본부장 안형준) 당정회의를 오는 30일 의정부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국회와 경기도의회 일정 때문에 일자를 더 검토해 결정하기로 했다.
 
도당은 기초의원선거 공천제가 실시됨에 따라 정책결정과 의회운영에 당론을 반영하고 정권교체 등의 목표달성을 위해 기초의원들의 역량과 민심주도력을 절대로 필요로 하는바 기초의원협의회를 정례화, 활성화 해 기초의회 대표의원의 위상을 강화하고, 대표위원이 그 역할을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제반조치를 취하기로 했다.
 
또 송년회와 신년하례회는 회식위주의 행사를 지양하며 새로운 정치적 모티브를 시도해 송년회는 사회복지시설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보호받는 약자와 함께하는 송년회를 함으로써 국민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실천행사를 계획하기로 했다.
 
또한 신년하례회는 등산행사를 개최해 당직자와 당원의 정권창출 의지를 다지고, 신 기풍을 진작하는 행사로 대체할 예정이다.
 
한편 도당 여성위원회 발대식은 12월 5일 전국여성대회를 개최하면서 중앙 여성위원장 선거와 전국위원 선거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선거와 연관되지 않도록 그 이후로 연기해 오해의 소지를 해소하기로 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