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경기도당 (위원장 남경필의원)은 5일 국회의원회관 125호실 간담회의실에서 상임운영위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남 위원장은 지난달 3일 ~ 14일까지 실시한 권역별 당원교육 수료실적 우수당원협의회로 선정된 수원시 권선구 당원협의회(운영위원장 신현태)를 포상했다.
 
또 조직본부 및 정책본부 산하 각 분과위원회 위원과 당원협의회 지회장 선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12월 중에는 마무리하기로 했다.
 
특히 장애인위원회는 정비가 완료된 만큼 보고된 계획서에 따라 오는 19일 발대식을 개최키로 했다.
 
또 경기도내 4개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 공모가 공고된 만큼 경기도당 내부의 객관적인 의견을 결집하기 위해 경기도당 인사추천 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에는 전용원(구리)지도위원을, 위원에는 고조흥(연천·포천)수석부위원장, 정성운(광명갑)상근부위원장, 임해규(부천원미갑)정책본부장, 정병국(가평·양평)조직본부장, 이종월 여성위원장, 이건철 사무처장 등 7명으로 구성하기로 했다.
 
경기도당 송년회는 9일 오후 한팀은 수원시 탑동 소재 수봉재활원의 장애우들과 함께 광교산 등반을 시도하고 또 한팀은 목동 소재의 바다의별 장애우들에게는 노력봉사를 하므로서 소외계층과 애환을 함께하는 연말행사를 갖기로 했다.
 
또한 28일 오후 경기도 중소기업 종합자원센터 국제 회의장에서 김문수 경기도지사와 경기 남부지역 당정회의를 개최키로 했다.
 
당원협의회 운영위원 결원시 즉각적인 충원을 추진하고 일반당원과 책임당원의 배가 운동을 적극 추진해 당원협의회 운영의 활성화를 기하기로 했다.
 
화성시 태안읍 소재 대한불교 조계종 용주사 비상대책위원회에서 남수원 골프연습장 건설중단 요청 민원이 우편접수 되어 우선 진상조사를 추진하기로 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