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구청소년미디어센터(이하 CAMF) 겨울방학특강이 2007년 1월 2일부터 2월 16일까지 7주간 운영된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영화읽기와 최근의 그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논술을 결합한 `중딩들의 영화로 보는 세상', `창의력을 키우는 영화읽기' 수업을 개설해 청소년의 문화감수성과 학습력 제고를 함께 도모한다.

또한 수업시간마다 다양한 소재와 기법으로 만든 자기 작품을 들고 나오는 `내가 만드는 아트북', 상상의 즐거움과 상상력을 키우는 방법 그리고 함께해서 커지는 생각을 경험하고 만드는 `재미있는 디자인 여행', 그 외에도 `상상놀이-실루엣애니메이션', `재미로 그리는 만화놀이' 등 수강생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동안 감수성과 창의력이 한 뼘씩 자라게 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CAMF의 대표적 어린이 영상프로그램 `영화로 만드는 역할놀이-두근두근 체인지'는 겨울방학 동안 남구지역아동센터의 친구들과 함께하게 된다.

수강신청은 남구청소년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camf.co.kr)에서 오는 16일까지 접수하며, 특히 CAMF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게시판이나 갤러리에 올려진 수강생들의 작품과 활동모습을 볼 수 있어 수강 프로그램 선택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