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안양문예회관·평촌아트홀(www.ayac.or.kr)의 새롭게 개편된 인터넷 홈페이지가 5일 오픈됐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시민들이 공연·전시·문화예술교육 등 프로그램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접할 수 있으며, 회원관리 프로그램이 보강돼 시민들의 문화 활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자체 예매시스템을 도입,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해 누구나 쉽게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을 예매하거나 수강신청을 할 경우 회원 할인(유료회원의 경우 20~30%)과 마일리지 적립(건당 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편 이상 동시에 예매하는 패키지 구매의 경우에는 최고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온라인 뉴스레터를 매월 1회 이상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 제공과 매 공연마다 온라인 관람평 이벤트를 진행, 관객들에게 마일리지와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문예회관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관계관리(CRM)시스템을 운용할 수 있도록 내부 프로그램을 구성, 시민들의 문화적 취향을 적극적으로 분석하고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시민들이 원하는 문화예술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으로 가입한 시민들에겐 평생 문화정보를 제공하는 문화가이드 역할을 충실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