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6일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무료 여성을 위한 인터넷쇼핑몰경영교육’ 교육생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여성능력개발센터에서는 여성들의 e-비즈 창업 활성화 및 성공적 시장 진입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여성 예비창업자 및 여성 소상공인을 위한 쇼핑몰창업기획과 상품소싱전략, 성공 여성 창업자와의 네트워크 형성, 온라인마케팅 실무전략 등 여성을 위한 인터넷쇼핑몰경영교육을 마련했다.
이번 교육은 국내 최고 실무전문가들의 생생한 체험과 경영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자리이다.

교육은 무료로 운영되며, 교육 신청은 도여성능력개발센터(womenpro.or.kr)에서 접수 가능하며, e-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유망 여성 경영인의 비전을 펼치고자 하는 여성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도여성능력개발센터의 여성창업지원시스템과 여성IT전문교육은 UNESCO, UNDP 등을 통해 여성의 경제세력화 우수 모델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여성창업지원사업은 성장 단계에 맞춰 외부 전문기관을 활용, 컨설팅 및 판로 개척 지원 서비스를 받는다.
그뿐만 아니라 여성 CEO들 간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입주업체 간담회, 담임제 관리, 창업정보 메일링 서비스 등이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독립업체와 입주업체 여성기업 간의 정보 교환과 멘토링이 강화돼 운영되고 있다. 
또한 센터는 여성전문비즈니스교육 운영을 통한 여성 CEO의 전문성 강화에 주력하고 있는데, 이는 기술만으로는 경영에 성공할 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문적인 비즈니스교육을 통해 입주업체 및 여성 예비창업자가 창업과 기업활동에 필요한 실무지식을 습득하도록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여성능력개발센터 비즈니스지원담당부서(☎031-8008-8137~39)로 문의하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